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선발결과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수정)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1-01-05
- 조회수 11800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연장신청 선발결과 및 생활관비 납부 안내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으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 생활관비 납부 및 만기퇴사 호실 점검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숙지하시고 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기간 : 2021.02.28.(일) ~ 2022.02.21.(월)(약 1년, 359일)
2. 납부방법
가. 납부기간 : 2021.01.05.(화) ~ 01.12.(화) 17:00
*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시 선발이 취소되오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
나. 예금주 : 상명대학교행복기숙사
다. 계좌번호 : (대구) 504-10-396031-8
라. 입금자명 :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로 입금해야함 ex) 경금홍길동
* 부모님 명의로 입금 시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
3. 현금영수증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2021.01.05(화) ~ 2021.01.12.(화) 17:00 ※ 기간 외 발행은 불가합니다
나. 신청방법 :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smu.ac.kr 로 접수
※ 제목 : [학과/이름/2021현금영수증신청]
※ 내용
학과 | 학생 이름 | 국세청등록성명 | 휴대폰번호/사업자번호 | 용도(소득/사업) |
컴과 | 홍길동 | 본인 또는 부모님 | 010XXXXXXXX | 소득 |
* 휴대폰/사업자 번호 입력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
다. 유의사항
-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 번호(휴대폰/사업자)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 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4. 생활관비 세부내역
가. 생활관비(3인1실) : 금 약 222,500 원정 (월)
항 목 | 일시납 | 분기납(4회) |
생활관비 | 금 2,670,000 원정 | 금 667,500 원정 |
보증금 | 금 100,000 원정 | 금 300,000 원정 |
※ 상명행복생활관은 약1년(359일) 단위로 거주하므로 금 222,500원X12개월로 생활관비가 책정됨.
나. 보증금을 포함한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ex) 일시납 (2,670,000원 + 100,000원 = 2,770,000원)
분기납 ( 667,500원 + 300,000원 = 967,500원)
다. 분기납(4회)의 경우 5,8,11월중에 추가 납부하며, 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 분기납은 연간 생활관비의 분납일 뿐, 3개월 씩 끊어서 기숙사에 거주하는 것이 아닙니다.
라. 관리비는 기숙사비에 포함되나 기숙사비에 포함된 관리비(공용부분 포함)를 초과할 경우, 호실별 사용량에 근거하여 개별 부과
마. 2020년도 보증금의 경우 만기퇴사(2021.02.23(화))후 2주 이내 환불 될 예정이며, 2021년의 보증금은 별도로 납부하셔야합니다.
5. 만기퇴사 안내
※ 2021.02.24(수)~02.27(토)은 2021년도 입사를 위한 시설 점검 및 호실내부 청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이 기간 동안은 짐 보관만 가능하며 2021학년도 입사는 2월 28일(일요일) 부터 가능합니다.
가. 만기 퇴사일 : 2021.02.21.(일)~02.23.(화) 9:00~17:00(점심시간 : 12:00~13:00)
*2021.02.08.(월) 부터 조기퇴사가 가능하며 행정실 접수 후 진행 바랍니다.
나. 만기퇴사 절차
1) 퇴사점검
호실 내부가 깨끗하게 비워져 있어야 하며, 가구 파손여부 점검
① 열람실에 짐 보관(박스 보관 및 이름표기 필수) ② 행정실 방문하여 만기퇴사검사 진행 ③ 호실변경 학생은 출입카드 변경
※ 퇴사 시 호실에 있는 모든 짐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만기 퇴사 이후 호실에 남아있는 *모든 짐*은 폐기됨.
※ 열람실 짐 보관 방법 : 박스 및 캐리어에 담아 보관/ 빨래건조대, 짐 등은 본인 이름 반드시 표기. *이름이 미표기된 짐, 빨래건조대 등은 모두 폐기 예정*
※ 열람실 짐 보관 기간 : 2021.02.08.(월)~03.01.(월) (3월 1일 후 폐기 예정)
2) 2021년도 입사서류제출(입사 시 제출)
* 관련서류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
가) 입사등록카드 1부 (반명함 사진 부착)
나)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1부
다)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입사등록 카드 작성 계좌와 일치해야함)
라) 개별검진 건강진단서(결핵 흉부 X선 검사)
마) 사회적배려 대상자 증명서류(해당자)
* 입사일 기준 3개월 내 발급 서류만을 인정
6.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
가. 생활관비(보증금 포함)는 일시납, 분기납 중 선택하여 현금(계좌이체) 납부
나.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
※ 분기납의 경우 기한 내 미납 시 퇴실 조치 함.
다. 생활관비는 입사 전(2021.02.27.(토)17시)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입사 이후는 중도퇴사로 간주되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
※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취소 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 통장사본과 함께 happy@smu.ac.kr로 제출
7. 기타 안내사항 :
가. 2021.02.24(수)~02.27(토)은 내부수리 기간 동안은 입사가 불가합니다.
나. 2021.02.23(화) 이후 전체 호실 지문이 삭제될 예정입니다. 3월의 지문등록기간 전까진 카드로만 호실출입이 가능합니다.
8.문의처
가.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 ☏ 02)3217-9273(2)
나. 이메일 : happy@smu.ac.kr
9. 합격자 명단
< 여 >
< 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