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신규 신입생 선발결과 안내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1-02-19
- 조회수 14911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으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 생활관비 납부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 아 래 -
1. 거주기간 : 2021.02.28.(일) ~ 2022.02.21.(월)(약 1년, 359일)
※ 정기입사 진행 일자 : 2021.02.28.(일) ~ 3.1.(월) 9:00 ~ 17:00(점심시간 제외)
(클릭 ☞)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연장 선발자, 신규 선발자)
(클릭 ☞) 상명행복생활관 시설 안내
2. 납부방법
가. 납부기간 : 2021.02.19.(금) ~ 02.23.(화) 17:00
*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시 선발이 취소되오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
나. 예금주 : 상명대학교행복기숙사
다. 계좌번호 : (대구) 504-10-396031-8
라. 입금자명 :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로 입금해야함 ex) 경금홍길동
* 부모님 명의로 입금 시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
3. 현금영수증 신청안내
가. 신청기간 : 2021.02.19.(금) ~ 02.23.(화) 17:00 ※ 기간 외 발행은 불가합니다.
나. 신청방법 :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smu.ac.kr 로 접수 ※ 제목 : [학과/이름/2021현금영수증신청]
학과 | 학생 이름 | 국세청등록성명 | 휴대폰번호/사업자번호 | 용도(소득/사업) |
컴과 | 홍길동 | 본인 또는 부모님 | 010XXXXXXXX | 소득 |
* 휴대폰/사업자 번호 입력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
※ 유의사항
-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 번호(휴대폰/사업자)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
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4. 생활관비 세부내역
가. 생활관비(3인1실) : 금 약 222,500 원정 (월)
항 목 | 일 시 납 | 분 기 납(4회) |
생활관비 | 금 2,670,000 원정 | 금 667,500 원정 |
보 증 금(퇴사 시 환급) | 금 100,000 원정 | 금 300,000 원정 |
총 계 | 금 2,770,000 원정 | 금 967,500 원정 |
※ 상명행복생활관은 약1년(359일) 단위로 거주하므로 금 222,500원X12개월로 생활관비가 책정됨.
나. 기숙사비 납부는 보증금을 포함한 총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다. 분기납(4회)의 경우 5,8,11월중에 추가 납부하며, 일정은 별도로 공지됩니다.
※ 분기납은 연간 생활관비의 분납일 뿐, 3개월 씩 끊어서 기숙사에 거주하는 것이 아닙니다.
라. 관리비는 기숙사비에 포함되나 기숙사비에 포함된 관리비(공용부분 포함)를 초과할 경우, 호실별 사용량에 근거하여 개별 부과
5.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
가. 생활관비(보증금 포함)는 일시납, 분기납 중 선택하여 현금(계좌이체) 납부
나.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
※ 분기납의 경우 기한 내 미납 시 퇴실 조치 함.
다. 생활관비는 입사 전(2021.02.27.(토)17시)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입사 이후는 중도퇴사로 간주되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
※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취소 신청서' 작성 후, 본인명의 통장사본과 함께 happy@smu.ac .kr 로 제출
6. 입사 시 제출 서류
(클릭 ☞) 2021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연장 선발자, 신규 선발자)
* 관련서류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
7. 합격자 선발 명단
8. 예비자 선발 명단
9. 문의처
가. 상명행복생활관 행정실 : ☏ 02)3217-9273(2)
나. 이메일 : happy@smu.ac.kr
2021. 2. 19.
상 명 행 복 생 활 관